도우미 이용후기

산모의 임신과 출산은 행복으로 가는 열매를 맺음과 사랑의 결실이고 엄마와 아빠의 사랑 속에서 자라는 우리 아기는 바로 행복아이입니다.

제목 손윤희관리사님~~~ 너무너무 그리워요ㅠㅠㅠ
글쓴이 핸니 - 2020-03-12 오후 6:01:59 (조회:943)
지사 일산,김포,파주지사
셋째 딸 출산하고 벌써 50일이 지났네요
출산즈음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사태로 몸도 마음도 우울하고 지쳐있는 지금... 그나마 산후도우미 서비스 받는 중에는 스트레스가 덜 했던 것 같아요
저같은 고민 많이 하시는 분들 위해서 애 셋 돌보다가 짬내서 후기 남깁니다.
저같은 경우는 셋째아 이기때문에 소득기준 상관없이 어느정도의 자기부담금만 지불하고 정부지원바우처로 많은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었어요 
사실 셋째아이 이기 때문에  업체며... 관리사님을 자세히 알아볼 시간도 많이 없었는데 여기 맘스랑 지역까페에서 대충 평이 어디가 괜찮은지 알아본 후 세군데정도 눈여겨 보다가 제일 첫번째로 연락 해 본 곳이 행복아이 였어요.
제 성격 자체가 좀 예민하기도하고 무언가 선택하기 전에 굉장히 시간이 좀 많이 걸리는 편인데... 행복아이업체에 딱 전화해서 상담 한번 받자마자  다른데 전화해봐야지 하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그만큼 궁금했던 부분들.. 성심성의껏 친절하게 안내 해 주셨어요 
전 첫 아이 낳고도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이용해 본 적이있어요 (타업체)  
산후도우미 서비스라는걸 한번 이용해 봐서 그렇겠지만 업체보단 집에 와주시는 관리사님이 좋아야한다 라는건 제가 경험도 해봤던 부분이라 행복아이실장님과 상담때  와주시는 관리사님 진짜 좋은분으로 보내달라고 노골적으로 표현하기도했네요...  물론 그런 저의 요구를 정말 잘 들어주시기도했구요^^ 
그렇게 관리사님 만나는 첫날.
두아이 등원 시키기 전 ..(이때는 코로나19가 대폭확산되기전이였어요.) 갓난 셋째까지 있는와중에 정말 정신이 어디로 나가는지 모르겠는와중에 관리사님의 등장으로 인해 뭔가 평온해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냥 딱 풍기는 느낌으로도 아... 도움받는 4주동안 정말 편하게 지낼 수 있겠구나 싶었네요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개인위생에 대한부분도 정말 신경많이 쓰였는데..
제가 언급 하기 전에 항상 마스크 쓰고 오시고..오시자마자 탈의 후 편한옷으로 갈아입으시고 손씻기 및 손소독까지 마치 신 후 아이를 돌봐주셨어요.
그리고 업체에서 제공해 주는 양식 에는 어느정도 쉬는시간보장에관한 내용이라던지..업무의 범위가 약간 규정되있는것같아서 내가 원하는 부분과 관리사님이 해주시는 부분이 안맞으면 어떡하나 고민도 됐었어요.
아무래도 아이가 셋 인 집이라서 일적인 부분을 딱 잘라 나누기가 그렇더라구요. 
그치만 관리사님께서는 일에 일을 더 얹어서 하시더라도 아이와 산모가 편하면 그걸로 만족해 하시는 ..융통성끝판왕...!
정말 달력볼때마다 하루하루 가는게 아쉬워 죽을정도였어요 ㅠㅠ
저같은 경우는 서비스 받는 중간에 이 망할놈의 코로나가 완전 확산세에 접어들어서 아이셋이 집에 같이 있어야하는 비극적인 상황이겹치게되서..
낮잠도 좀 편하게 자고 그렇지 못하긴 했지만..
 그나마 그런 정신없는 와중에 관리사님 마저 안계셨으면 제 멘탈은 아주 가루가 돼서 탈탈 날렸을거예요....ㅠ
아 그리고 찾아보면 행복아이처럼 중간에 전신마사지 1회 서비스 해주는 업체가 없는것같아요~
그냥 무료로 해주시는거라 마사지 퀄리티도 크게 기대안했는데... 웬걸... 너무 시원해서 저같은경우는 따로 추가비용내고 더 받기도하고그랬네요
중간에 지사장님께서 한번 방문하셔서 가슴상태도 봐주시구요.. 
그냥 산후도우미만 파견해주는 업체가 아니라 진짜 관리받는동안 산모가 어떻게 하면 좀 덜 힘들지..그 부분을 직접 생각해서 관리해 주시는 느낌이여서 아주 만족 할 수있었던것같아요.
너무 칭찬만 늘어놔서... 업체홍보용같으려나 싶은데....그런거 아니예요ㅠㅠ
정말 주변 친한 지인들한테도 업체 추천한다면 행복아이를 콕 찝어서 추천한다고 할수있어요.
첨부터 제가 선택한 결정에 마무리도 잘 지을 수있어서 만족스러웠구요
무엇보다... 가장 만족스러운건 우리 관리사님께서 마치 자기 아이... 본인 손주 봐주시듯이 너무 사랑의 손길로 따뜻하게 잘 케어해 주셔서 그부분에 가장 만족합니다.
혹 저처럼 산후도우미 서비스에 결정 짓지 못하고 계신분 계시면 제글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코로나19때문에 심신이 지친 모든분들ㅠㅠ힘내서 잘 이겨냅시다^.^






일산  / 2020-03-13
산모님 안녕하세요? 관리사님과의 시간이 즐거웠다니 저희까지 행복해집니다. 손윤희관리사님이 워낙 아기도 예뻐하시고 마음이 따뜻하신 분이라 신청하시는 산모님들이 많으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산모님도 힘드실텐테 이렇게 글도 써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산모님 가정의 행복과 아기의 건강을 위해 늘 기도하겠습니다.
성명 :   ||  비밀번호 :   ||  자동글방지 : + =
                              저장                              
 
다음글 박명옥 관리사님 덕분에 산후조리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서우맘
이전글 박지수이모님~~보고 싶어요~ 정은별
 
목록    수 정    삭 제

QUICK MENU

TOP

지사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