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미 이용후기

산모의 임신과 출산은 행복으로 가는 열매를 맺음과 사랑의 결실이고 엄마와 아빠의 사랑 속에서 자라는 우리 아기는 바로 행복아이입니다.

제목 산후도우미 후기 (정환숙 관리사님)
글쓴이 유지은 - 2024-02-23 오후 2:56:53 (조회:156)
지사 일산,김포,파주지사

30주 정도에 산후도우미 업체를 예약하려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본 결과,

행복아이 산후도우미 업체에 대한 후기가 좋아서 연락을 했어요.

그 결과, 대만족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네이버블로그로 알게된 산후도우미 관리사님은 예약이 불가능해서 다른분으로 예약이 되었지만, 스페셜 도우미로 3년 이상 근무하시고, 컴플레인 받지 않으신 분으로 지정되었어요.

그래서 3주 이후에도 추가 비용을 지불해서 연장을 하게 되었답니다.

연장을 하게 된 이유는,

첫번째, 꼼꼼하세요!

우리 집의 살림살이를 저보다 더 잘 아시고, 필요한 물건을 말씀해주셔서 생활하는 데 도움이 되었어요. 아기 용품을 준비했지만, 출산 시기에 이사도 같이 하게 되면서 아기를 케어할 때 필요한 물건이 더 있었어요. 집에 트롤리가 없었는데 관리사님이 소쿠리 있으면 편리하다고 하셔서 바로 구매해서 지금도 너무 잘쓰고있어요.

두번째, 아기 케어를 잘해주세요!

아기가 낮과 밤을 구분해야 한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밤에는 방에 있는 아기침대에서 재우고, 낮에는 거실에서 생활하는데 그렇게 하니 아기 돌보기가 수월하더라고요. 낮에 왔다갔다 하면서 아기가 거실에서 무엇을 하고있는지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모유수유의 중요성은 알고 있었지만 양이 충분하지 않아서 포기할까 고민도 했었는데 옆에서 북돋아주시고, 모유수유할 때 자세도 잡아주셨어요. 아기가 처음에 잘 물지 못해서 유두보호기를 계속 썼었는데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관리사님이 도와주셔서 유두보호기 없이 물리는 연습을 했는데 지금은 잘 물게 되었어요.

세번째, 음식이 맛있어요!

직장생활 하면서 거의 배달음식을 먹거나 외식을 했어서 요리를 잘 못하는데, 관리사님이 집에 있는 재료로 뚝딱뚝딱 만들어주셔서 지금은 거의 매일 집밥을 먹고있어요. 맛있게 만들어주신 음식 사진 올려볼게요. 아래 사진 말고도 오므라이스, 된장찌개, 김치찌개 등등 하루에 1,2가지 음식을 해주셨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정환숙 관리사님 덕분에 아기에 대해서 많이 알게되었고 힘들었던 부분도 해소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일산  / 2024-03-07
산모님 안녕하세요?
정환숙관리사님이 경험이 많고, 아기케어에 능숙하신분이라 산모님들이 참 좋아하시는데 산모님도 만족하셨다니 너무 뿌듯합니다 ^^
바쁘신와중에 이렇게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성명 :   ||  비밀번호 :   ||  자동글방지 : + =
                              저장                              
 
다음글 파주 김규영 관리사님 감사해요! 향향이
이전글 윤성희관리사님 감사했어요:) 하리맘
 
목록    수 정    삭 제

QUICK MENU

TOP

지사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