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미 이용후기

산모의 임신과 출산은 행복으로 가는 열매를 맺음과 사랑의 결실이고 엄마와 아빠의 사랑 속에서 자라는 우리 아기는 바로 행복아이입니다.

제목 넘 감사합니다.(김수정 관리사님)
글쓴이 관리자 - 2026-05-13 오후 3:50:33 (조회:124)
지사 강동

처음에 예약했던 업체하고 잘 맞지 않아서 급하게 문의 상담하고

예약을 했지만, 사실은 조금 급하게 해서 조금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오시는날을 기다렸다가 첫날 관리사님을 뵙고 걱정했던 마음이 갑자기

편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넘 예약을 잘 했다는 생각? 했습니다.

제가 몸이 많이 안 좋아서 아기케어하기가 힘들었어요.

식사도 못하고 쉴수도 없었어서 우울하기도 했어요.

관리사님께서 진심으로 걱정,돌봐주심에 몸도,마음도

다 좋아지고 시간들이 행복해졌어요.

 

아울러 늦게 문의했는데, 성심성의껏 상담을 해 주시고,

좋으신 분을 만나게 해 주신 대표님께도 감사드려요~

이제는 아기출산 할일은 없을것 같지만, 만약 셋째를 낳는다면

다시 한번 관리사님을 만나뵙고 싶어요.

3주동안 넘넘 감사드려요~

행복아이  / 2026-05-14 삭제
산모님~안녕하세요. 아직 많이 힘드실텐데요, 이렇게 긴 사연을 올려 주셔서 넘
감합니다.
산모님 목소리가 많이 힘들게 느껴졌는데요, 다행스럽게 예약을 해 드릴수 있어서
저희도 보람을 느꼈어요.
김수정 관리사님께서는 항상 산모님께 최선을 다 해 주시는 분이세요~
아가과 산모님 모두 좋은 시간을 보내셨다고 해 주시니까요, 저희가 더 노력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더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명 :   ||  비밀번호 :   ||  자동글방지 : + =
                              저장                              
 
다음글
이전글 김혜문 관리사님~행복했습니다. 관리자
 
목록    수 정    삭 제

QUICK MENU

TOP

지사모집